1년 만에 맨체스터 시티로 돌아온 '트레블 MF'의 이유

맨체스터 시티 일케이 군도안이 1년 만에 복귀한 이유를 공개했습니다.

맨체스터 시티는 화요일 영국 맨체스터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4-2025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7라운드 풀럼과의 경기에서 3-2로 승리했습니다. 귄도간은 선발로 89분을 뛰었습니다.

맨시티는 초반 선제골을 허용하며 끌려갔습니다. 안드레아스 페레이라가 라울 히메네스의 백힐 패스를 골로 연결했습니다. 맨시티는 전반 32분 코너킥 상황에서 마테오 코바치치의 동점골로 승부의 균형을 맞췄습니다.

맨시티는 후반 2분 경기를 뒤집었습니다. 베르나르두 실바가 오른쪽에서 패스한 후 코바치치가 수비수를 제치고 오른발 슈팅으로 골망을 갈랐습니다. 후반 37분 제레미 도쿠의 세 번째 골이 터지면서 승리에 쐐기를 박았습니다.

풀럼은 후반 막판에 한 골을 넣었습니다. 후반 43분 리스 넬손의 패스를 받은 히메네즈가 터닝슛을 성공시켜 맨체스터 시티의 골망을 갈랐습니다. 하지만 풀럼은 추격을 끝냈습니다. 맨체스터 시티는 3-2로 역전승하며 리그 2위를 유지했습니다.

겐도안은 쉬운 경기력을 보여주었습니다. 89분 동안 경기에 출전한 겐도안은 "소파 스코어"로부터 평점 6.9점을 받았습니다. 겐도안은 81번의 터치, 89%의 패스 성공률, 1번의 키 패스, 6번의 크로스, 100%의 롱 패스 성공률, 1번의 빅샹스미스를 기록했습니다.

겐도안은 2016-17 시즌을 앞두고 맨체스터 시티 유니폼을 입었습니다. 겐도안은 맨체스터 시티의 전설이 되었습니다. 그는 프리미어리그 트로피 5개, FA컵 2개, UEFA 챔피언스리그 1개 등 총 14개의 트로피를 들어 올렸고, 클럽의 첫 트레블을 이끌었습니다. 안전놀이터 추천

겐도안은 지난 시즌 바르셀로나 유니폼을 입었습니다. 바르셀로나의 신뢰할 수 있는 선수였던 겐도안은 이번 시즌 맨체스터 시티로 돌아왔습니다. 겐도안은 무릎 부상으로 시즌 출전이 제외된 로드리의 빈자리를 메우는 임무를 맡았습니다.

귄도간은 경기 후 "이번 시즌 팀에 기여하고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없다고 생각했다면 펩 과르디올라 감독은 저를 영입하지 않았을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그것에 대해 확신합니다."

"저는 증명해야 합니다. 저는 단순히 즐기고 휴식을 취하기 위해 맨체스터 시티로 돌아온 것이 아닙니다. 저는 결과를 보여주고 경쟁하기 위해 돌아왔습니다. 이것이 제가 이번 시즌에 하고 싶은 일이며 팀이 성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싶습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현대 건설, 정관장 꺾고 5번째 컵 우승...MVP 모마

지난 시즌 통합 우승을 달성한 현대 건설은 정관장을 꺾고 2024년 통영·도드람컵 프로 배구 챔피언십에서 우승했습니다.

현대 건설은 6일 통영체육관에서 열린 대회 여자부 결승전에서 정관장을 세트 스코어 3-1(23-25 25-15 25-14 25-18)로 제압했습니다.

이로써 현대 건설은 통산 다섯 번째 컵 우승 트로피를 들어 올렸습니다. 컵 정상에 오른 것은 2021년 이후 3년 만입니다.

현대 건설은 2019년(세트 스코어 3-2)에 이어 올해 결승전에서 정관을 물리쳤습니다.

정관장은 현대 건설의 벽을 넘지 못하고 통산 세 번째 우승에 실패했습니다.

19점으로 양 팀 최다 득점을 기록한 현대 건설 모마가 컵 최우수선수(MVP)로 선정되었습니다.

현대 건설의 정지윤과 양효진은 각각 17점과 15점을 기록하며 팀의 우승을 도왔습니다.

정관장 메가가 19득점, 부키리치가 17득점을 기록했지만 팀 패배로 경기력이 퇴색했습니다.

부크리치는 준우승자에게 주어지는 MIP를 받았고, 정관장 신은지가 기대주로 선정되었습니다.

정관장이 첫 세트를 따냈습니다.

1세트 초반 끌려다니던 정관장은 14-14 동점을 만들었고, 23-23으로 맞선 후반까지 현대 건설과 치열한 경기를 이어갔습니다.

부키리치는 나중에 해결사가 되었습니다. 그는 팀에 오픈 스코어로 세트 포인트를 준 후 퀵 오픈으로 첫 세트를 따냈습니다. 안전놀이터 추천

즉시 현대 건설이 반격에 나섰습니다.

정지윤과 모마의 득점포로 17-14로 앞선 2세트 현대 건설은 이다현의 오픈 득점과 상대 실책을 묶어 23-14까지 달아났습니다.

우위를 점한 현대 건설은 모마의 연속 득점으로 세트 스코어의 균형을 맞췄습니다.

현대 건설도 3세트에서 웃었습니다.

공수에서 정관장에 18-12로 앞선 현대 건설은 4연속 득점을 올리며 정관장의 추격 의지를 꺾었습니다.

이후 이다현의 연속 득점과 위파위의 퀵 오픈 득점이 합쳐져 3세트를 쉽게 가져갔습니다.

현대 건설의 부상에는 장애물이 없었습니다.

4세트 정지윤의 퀵오픈으로 먼저 20득점에 성공한 현대 건설은 이다현의 직구와 양효진의 연속 득점에 힘입어 23-18로 앞서 나갔습니다.

양효진의 오픈 득점과 직구 득점에 이어 현대 건설이 패권을 되찾았습니다.

현대 건설, 정관장 꺾고 KOVO컵 우승

'V리그 챔피언' 현대 건설이 주축 선수들의 고른 활약으로 3년 만에 컵대회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현대 건설은 6일 경남 통영체육관에서 열린 2024 통영-도드람컵 프로배구 챔피언십 결승전에서 정관장(23-25 25-15 25-14 25-18)을 역전승을 거뒀습니다.

이로써 현대 건설은 2021년 이후 3년 만에 컵 대회 정상을 탈환하며 통산 5번째 우승을 달성했습니다. 2018년 이후 6년 만에 우승을 노렸던 정관장은 준우승에 만족했습니다.

현대 건설은 두 자릿수 득점을 기록한 선수가 5명에 달할 정도로 고른 활약을 펼쳤습니다.

레티치아 모마 바소코(등록 모마)가 19점으로 최다 득점을 기록하며 팀의 우승을 이끌었습니다. 정지윤은 4블록을 성공시키며 17점을 올렸습니다. 양효진(14점), 위파위 시통(11점), 이다현(10점)도 기여했습니다.

정관장의 아시아 쿼터 메가와티 퍼티 위(등록명 메가와티)와 외국인 선수 반야 부키리치가 합쳐 36득점을 기록했지만 팀 패배로 고개를 숙였습니다. 안전놀이터

현대 건설은 1세트 초반 모마와 양효진의 상대 실책과 공격을 뚫고 11-6으로 앞서며 리드를 잡는 듯했습니다.

하지만 전세는 이대로 무너지지 않았습니다. 수비에 집중한 정은 강력한 수비력을 바탕으로 시장 분위기를 끌어올린 뒤 메가와 부키리치의 더블포를 앞세워 추격에 나섰습니다. 결국 정은 14-14 동점을 만들었고 첫 세트를 25-23으로 가져왔습니다.

현대 건설은 빠르게 팀을 재편했고, 2세트 초반 정지윤과 모마가 득점하며 팀의 8-3 득점을 이끌었습니다. 앞서 리드를 지키지 못한 현대 건설은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았습니다. 현대 건설은 쉬지 않고 득점을 이어갔고, 모마의 서브 에이스가 세트 스코어를 25-15로 원점으로 돌렸습니다.

분위기를 가져온 현대 건설은 3세트에도 기세를 이어갔습니다. 3세트 초반 위파위, 모마, 양효진이 10-9로 앞선 가운데 현대 건설이 번갈아 득점하며 팀을 13-9로 이끌었습니다. 리드를 잡은 현대 건설은 3세트에서 모마가 서브를 성공시키고 이다현이 센터를 공격해 25-14로 쉽게 승리했습니다.

4세트에서도 현대 건설은 압도적이었습니다. 현대 건설은 초반부터 8-3으로 앞서갔지만 좀처럼 따라잡지 못했습니다. 양효진, 모마, 이다현이 고르게 득점하며 상대 추격을 뿌리치고 우승컵을 들어 올렸습니다.

챔피언 결정전에 대한 복수입니다

수원 KT가 지난 시즌 챔피언 결정전에서 설욕에 성공했습니다. 컵 대회에서 부산 KCC를 상대로 승리를 거뒀습니다.

KT는 6일 제천체육관에서 열린 '2024 DB손해보험 KBL CUP IN 제천' 대회 조별리그 B조 1차전에서 지난 시즌 KBL컵과 챔피언 결정전에서 우승을 차지한 '디펜딩 챔피언' 부산 KCC를 상대로 84-74로 승리했습니다. KT는 국내 선수, 새로운 외국인 선수인 레이션 해먼드스, 제레미아 틸먼과의 호흡이 이상적이었습니다.

특히 이번 시즌 처음으로 KBL 무대에 모습을 드러낸 해먼드는 지난 시즌까지 파리 배스가 맡았던 해결사 역할을 맡아 23득점 13리바운드 5득점 3점슛 5개로 좋은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물론 배스의 스타일과는 달랐습니다. 하지만 이날 경기를 통해 정확한 야투를 바탕으로 한 해먼드의 득점력이 정규시즌 동안 KT에게 강력한 무기가 될 수 있음을 증명했습니다. 틸먼은 공수 모두 상당히 안정적이었습니다. 틸먼은 10득점 7리바운드를 기록했습니다.

반면 KCC는 디펜딩 챔피언의 위용을 전혀 보여주지 못했습니다. 한국 선수들뿐만 아니라 외국인 선수들도 전반적으로 몸이 완전히 맞지 않는 듯했습니다. 원 옵션을 통해 영입한 디온테 버튼은 과거 원주 DB 리그에 비해 날씬하고 능숙해졌습니다. 이날 23득점 13리바운드 5득점 3점슛 5개를 기록했습니다. 하지만 허웅, 최준용, 이승현 등 KCC의 주축 선수들과의 호흡은 여전히 부족했습니다.

KCC 타일러 데이비스(오른쪽)가 골밑슛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KCC의 가장 큰 문제는 두 옵션으로 영입된 타일러 데이비스였습니다. 2020~2021시즌과 2021~2022시즌에 KCC 전창진 감독과 함께 일했던 데이비스는 과거에 비해 체중이 많이 늘어난 모습으로 코트에 등장했습니다. 아직 정상적으로 경기를 치르기에는 컨디션이 좋지 않았습니다. 결국 전반전 9분 46초 동안 뛰며 5득점 2리바운드를 기록한 후 코트에서 물러났습니다. 정규시즌 개막 전까지 얼마나 정상 컨디션을 유지할지가 그의 초반 운명을 결정할 것입니다.

KT는 경기 초반부터 주도권을 잡았습니다. 1쿼터 직후 허훈과 문성곤이 연속 2득점을 올리며 해몬스의 3점슛과 하윤기의 자유투로 8-0을 만들었습니다. KCC는 초반에 허우적거리고 있었습니다. 버튼이 두 번의 턴오버를 범했지만 슈팅이 정확하지 않았습니다. KCC는 오후 2시 10분 허웅의 3점슛으로 선제 득점에 성공했습니다.

이후 이승현과 허웅이 내외곽 득점을 올리며 10-12로 뒤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KT 해몬스의 3점슛과 하윤기의 2점슛으로 다시 17-10으로 점수 차를 벌렸습니다. 이후 틸먼, 허훈, 하윤기, 문성곤이 빠른 공격으로 득점하며 25-14로 1쿼터를 마감했습니다. 안전놀이터

두 팀 모두 2쿼터에 식스맨을 기용했습니다. KT의 이윤기와 KCC의 김동현은 쿼터 초반에 3점 차 접전을 벌였습니다. 하지만 쿼터 중반 이후 KT의 문성곤과 틸먼이 내부에서 KCC를 공략하며 점수 차를 벌렸습니다. 결국 KT는 전반전을 52-30으로 크게 앞서며 마무리했습니다.

3쿼터, 마침내 '버튼 타임'이 펼쳐졌습니다. 버튼은 전반전까지 코트에서 경기 감각을 회복했고, 이는 그만한 가치가 있었습니다. 버튼은 쿼터 시작 1분 만에 2점슛 3개를 성공시키며 3쿼터에만 3점슛 3개를 포함해 15득점을 기록했습니다. 이로써 KCC는 3쿼터를 59-70으로 마쳤습니다.

마침내 4쿼터에 불이 났습니다. 62-74로 뒤진 KCC는 허웅과 버튼의 연속 득점에 성공했고, 버튼의 3점슛이 터지면서 5분 19초를 남기고 69-74로 뒤졌습니다. 그리고 KCC는 허웅의 뒤를 이어 레이업 패스트볼로 71-74에 도달했습니다. 4분 30초를 남기고 KCC는 물살을 타는 듯했습니다.

하지만 KT 허훈의 야투에 이어 최준용이 레이업에 실패한 후 한희원의 3점슛이 터지면서 점수 차가 다시 벌어졌습니다. 버튼이 2분 30초를 남기고 3점슛을 추가하며 74-79로 달아났지만 더 이상 따라잡을 에너지가 남아 있지 않았습니다. KT 해몬스가 16초를 남기고 3점슛을 성공시키며 점수 차를 좁혔습니다.

Ukraine Chases Illegal Gambling Operators in Collusion with Russia

Ukraine has launched another offensive, with Ukrainian prosecutors launching a new investigation into the alleged collusion with Russia of an online gambling platform that has been operating illegally.

At the start of Russia's declared war in 2022 in its neighborhood, Ukraine sought to stem the tide of cash outflows that could fuel the invader's warm machinery.

Gambling sites linked to the Russian Federation have been an immediate target of Ukraine's efforts to eradicate illegal gambling, and recently identified but unnamed websites are among them.

Gambling is important to Ukraine's national security
The famous platform Paris Match was accidentally caught in the crossfire. Luckily, Paris Match was later removed from the list of banned gambling companies. The new charges have been leveled against Russia-based individuals and illegal platforms, but will continue to be.

Ukraine has not shied away from accusations against private operators, most recently in February, when it pursued Cosmolot, accusing the platform of tax evasion.

The agency also outlined some of the steps it has already taken to combat illegal gambling, with more than 2,500 illegal gambling sites blocked since last year, as previously reported. Currently, 450 criminal offenses are also related to illegal gambling. 안전 슬롯사이트

a gamble that violates military might
The state is also chasing individuals suspected of being at fault related to illegal gambling. Meanwhile, the military has a significant level of problems with gambling and its related harm.

In addition to weakening the nation's ability to wage war, gambling within the military has also taken a toll on the mental health of soldiers.

Verkhovna Rada has now imposed a military gambling ban, and lawmakers are also worried about the issue and how it will be reflected in the battlefield. Efforts to curb the spread of illegal and irresponsible gambling have been well underway.

In the meantime, our country has also benefited from the regulated gambling sector, as online gambling exceeded expectations and generated steady tax revenue for the national treasury.

All of this is happening at a time of heightened interest in Ukraine's gambling market. As such, Ukraine approved 150 new licenses in early April. However, there have also been some headwinds, including a proposal to dismantle KRAIL, a national regulator that was deemed unfit to fulfill the mis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