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버햄튼, 뉴캐슬에 1-2로 패

뉴캐슬은 후반 30분에 두 번의 중거리 슛으로 승부를 갈랐고, 후반 35분에는 셰어와 반스가 중거리 슛으로 승부를 갈랐습니다

"황소" 황희찬이 교체 선수로 출전한 울버햄튼 원더러스 잉글랜드는 뉴캐슬 유나이티드에게 역전패를 당했습니다.

울버햄튼은 16일 영국 울버햄튼의 몰리뉴 스타디움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4-2025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4라운드에서 뉴캐슬 유나이티드에 1-2로 패했습니다.

울버햄튼은 개막 이후 단 한 번의 무승부와 세 번의 패배만 기록했으며, 이번 시즌에는 아직 우승하지 못했습니다.

순위가 1점 하락하여 18위로 내려갔습니다.

홍명보 축구 국가대표팀 감독의 부름을 받아 A매치에 출전한 황희찬은 10일 오만과의 경기에서 전반 10분 선제골을 넣으며 벤치에서 경기를 시작했습니다. 메이저사이트

황희찬은 팀이 1-0으로 앞선 후반 26분 장-리히너 베레가드 대신 그라운드에 투입되어 경기 종료까지 왼쪽 측면에서 공격 기회를 잡았습니다.

황희찬은 여섯 번 패스를 시도했고 모든 것을 팀원들에게 정확하게 연결했지만 눈에 띄는 기회를 만들지 못했습니다.

소파스코어는 황희찬에 6.5점을 부여했습니다.
울버햄튼은 전반 36분 역습 기회를 이용해 선제골을 넣었습니다.

위르겐 스트란 라르센은 상대의 몸싸움을 이겨내고 오른쪽으로 공을 몰고 가다가 땅볼 크로스를 문전으로 찔러 넣었고, 마리오 르미나는 오른발로 주앙 고메스의 다리 사이로 공을 밀어 넣어 리드를 잡았습니다.

울버햄튼은 후반 17분 르미나의 초반 크로스를 이어 라센의 헤딩슛으로 추가 골을 넣으려 했지만 골키퍼의 선방에 막혔습니다.

그 후 뉴캐슬의 중거리 슛 두 방에 의해 무너졌습니다.

후반 30분 파비안 체르의 우레와 같은 슈팅이 먼저 동점을 허용했습니다.

브루노 기마라에스가 페널티 아크 근처에서 살짝 물러났을 때, 체르는 약 30미터 거리에서 강력한 오른발 슈팅을 날리고 골대 상단 구석을 찔렀습니다.

5분 후, 뉴캐슬 하비 반스가 멋진 골을 넣었습니다.

왼쪽 페널티 지역의 정점 근처에서 공을 잡은 반스는 페널티 아크 근처로 돌파한 후 오른발로 골대 상단 구석을 향해 감아 차 역전골을 넣었습니다.

울버햄튼은 경기 종료 직전 마테우스 쿠냐의 오른발 발리슛으로 동점을 시도했지만 골키퍼의 짜릿한 선방으로 득점에 실패했습니다.

E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