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렌 허츠는 다승왕이지만 궁극의 승리가

잘렌 허츠는 다승왕이지만 궁극의 승리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필라델피아 이글스가 NFC 챔피언십 경기에서 승리한 후 닉 시리안니가 시상대에서 비명을 지르자 잘렌 허츠는 드문 미소를 지었습니다: "그가 하는 일은 이기는 것뿐입니다."

허츠는 커리어 내내 비판을 받았지만 숫자는 거짓말이 아니며 시리안니의 말이 맞습니다. 허츠는 승자입니다. 대학과 NFL에서 선발 쿼터백으로 89승 27패를 기록 중입니다.

그가 놓친 것은 슈퍼볼 반지뿐입니다.

허츠는 2월 9일 뉴올리언스에서 이글스(17승 3패)가 패트릭 마홈스, 캔자스시티 치프스(17승 2패)와 맞붙을 때 또 한 번 기회를 잡았습니다.

허츠는 2년 전 치프스와의 경기에서 304야드와 터치다운을 성공시키며 70야드와 3득점을 올리는 멋진 경기를 펼쳤습니다. 하지만 캔자스시티가 38-35로 역전승을 거둔 전반전에 터치다운으로 돌려받은 펌블을 놓쳤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이번에는 가까이 다가와도 성공할 수 없습니다. 챔피언십 퍼레이드로 성공을 가늠하는 열정적인 스포츠 도시 필라델피아가 아닙니다.

허츠의 휴대폰 배경 사진은 애리조나에서 빨간색과 노란색 색종이 조각이 여기저기 떨어진 채 필드를 걸어가는 그의 모습이었습니다.

우리가 직접 제시하는 기회를 활용하는 것이 사명입니다.라고 허츠는 말합니다. "하지만 저는 제 역사와 주변 사람들을 돕고 스스로를 도울 수 있는 도구로 사용할 수 있는 경험도 가지고 있습니다."

허츠는 빅 게임 경험이 풍부합니다. 그는 신입생 시절 앨라배마가 전국 챔피언십에 진출하는 데 기여한 후 클렘슨에게 패했습니다. 그는 2학년 시즌에 타이틀 게임으로 복귀했지만 하프타임에 벤치에 앉아 투아 타고바일로아가 크림슨을 상대로 크림슨 타이드를 역전승으로 이끄는 모습을 지켜보았습니다.

3학년 때 타고바일로아를 백업한 후, 허츠는 전국 챔피언십에서 클렘슨에게 패한 4쿼터에 그를 대신하게 되었습니다.

그는 시니어 시즌을 위해 오클라호마로 이적하여 수너스를 12승 2패로 이끌었고, 하이즈먼 트로피에서 조 버로우에 이어 2위를 차지했습니다.

대학에서의 성공에도 불구하고 허츠는 NFL 드래프트 2라운드에 진출했고 이글스는 53번으로 허츠를 지명했습니다. 버로우(1위), 타고베일로아(5위), 저스틴 허버트(6위), 조던 러브(26위)가 그를 앞서 나갔습니다.

버로우만 슈퍼볼에 진출했고 버로우도 패배했습니다. 허츠는 1990-93시즌 빌스에서 4연패를 당한 짐 켈리 이후 처음으로 패배한 쿼터백으로 빅볼에 복귀한 선수입니다.

하지만 그의 업적에도 불구하고 허츠는 과소평가되고 있습니다.

그는 카슨 웬츠를 백업하며 NFL 경력을 시작했고, 유틸리티 역할을 맡으며 와이드 리시버로 활약하기도 했습니다. 2020시즌 후반에 선발로 나서 이글스를 4년 연속 플레이오프로 이끌었습니다.

2021 시즌이 끝난 후 탬파베이와의 플레이오프 패배로 끝난 후 허츠의 미래에 대한 의문이 제기되었습니다. 이글스는 허츠에게 매각되지 않았고 또 다른 쿼터백으로 이적하는 것을 고려했습니다. 하지만 이글스는 허츠를 고수했고 허츠는 2022년 NFL MVP에서 마홈스에 이어 준우승을 차지하며 슈퍼볼에서 그를 이길 뻔했습니다.

10승 1패로 출발한 허츠는 오프시즌에 더 많은 비판에 직면했습니다. 그의 리더십 능력과 시리안니와의 관계는 뜨거운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 후 올 시즌 A.J. 브라운과의 우정이 면밀히 검토되었습니다.

이 모든 과정에서 허츠와 이글스는 계속해서 승리했습니다.

사콘 바클리가 NFL 역사상 가장 위대한 시즌을 보냈기 때문에 그의 수는 감소했습니다. 이글스는 우승을 위해 패스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그들은 1점 차 팀으로 변했습니다.

비평가들은 수비가 바클리를 막는다면 허츠가 경기에서 승리할 수 있을지 궁금해했습니다. 필라델피아가 허츠에게 패싱을 강화해야 할 때마다 그는 시즌 후반 스틸러스와 지난주 커맨더스를 상대로 55-23으로 승리했습니다.

시리아니는 허츠의 비평가들에 대해 "때때로 의심이 얼마나 많은지 놀랍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사람들이 생각하는 모습이 아니기 때문에 잘 이해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그는 압도적이었습니다. 그는 많은 축구 경기에서 이겼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많은 야드를 달렸잖아요.' 우리는 어떻게 이기든 상관없어요. 우리는 우리가 이기든 상관없어요. 300을 향해 달려가서 하나를 주고받고 우리가 이기면 정말 좋아요. 하나를 받고 300을 주고 받으면 정말 좋아요. 누가 신경 쓰겠어요? 우리는 계속 이겼습니다. 그는 계속 이겼습니다. 비판은 ... 네, 어쨌든 이겼습니다. 경기 후 제가 말한 것을 말했고 저도 그런 기분이에요."

2016년 앨라배마에서 1학년을 보낸 후 허츠는 9시즌 동안 9명의 플레이 콜러를 기록했습니다. 공격 코디네이터 켈렌 무어가 뉴올리언스 세인츠의 감독으로 영입되면 내년에는 10명이 됩니다.

그렇다고 해서 허츠의 접근 방식이 바뀌지는 않을 것입니다.

표준은 이기는 것입니다. 그게 제 기준입니다.라고 허츠는 말합니다.

그는 많은 승리를 거두었지만, 궁극적인 승리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E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