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너의 해트트릭을 극복한 스타들

코너의 해트트릭을 극복한 스타들이 굴루잔의 복귀전에서 제츠를 5-4로 제압합니다

미코 란타넨이 선제골을 터뜨리며 2개의 어시스트를 기록했고, 댈러스 스타즈는 글렌 굴루탄 감독의 복귀전에서 카일 코너의 해트트릭을 극복하고 목요일 밤 개막전에서 위니펙 제츠를 5-4로 제압했습니다.

굴루잔은 오프시즌 동안 해고된 피트 드보어를 대신해 출전했습니다.

제이슨 로버트슨은 댈러스에서 골과 어시스트를 기록하며 지난 시즌 6경기 만에 제츠를 플레이오프 2라운드에서 탈락시켰습니다. 닐스 룬드크비스트, 타일러 세긴, 와이어트 존스턴도 득점했고 제이크 외팅거는 21세이브를 기록했습니다.

3회 초 존스턴의 골로 5-1로 뒤진 제츠는 9분 53초 모건 배런의 단타 골과 8분 51초를 남기고 코너의 세 번째 골로 3분 3초를 남기고 랠리를 펼쳤습니다.

수요일, 코너는 8년 9,600만 달러의 계약 연장에 서명했습니다. 마크 샤이펠레는 코너의 세 가지 목표를 모두 어시스트했습니다.

굴루트잔은 2011-13 시즌부터 댈러스를 지도했습니다. 그는 지난 7시즌 동안 에드먼턴의 팀에 있었습니다. 오일러스는 지난 두 시즌 동안 각각 스탠리 컵 결승에서 플로리다에 패했으며, 두 시즌 모두 서부 컨퍼런스 결승에서 스타즈를 탈락시킨 후 플로리다에 패했습니다.

고향의 스타 조나단 토우스는 퍽 드롭 전에 소개되었을 때 팬들로부터 큰 환호를 받았습니다. 새로운 제츠 센터는 2023년 4월 13일 시카고 블랙호크스 이후 첫 NHL 경기를 치렀으며, 통산 1,068번째 정규 시즌 경기에서 18분 19초의 아이스타임을 기록했습니다. 건강상의 이유로 지난 두 시즌을 결장했습니다. 여기여

다음 단계

별들: 토요일 밤 콜로라도에서.

제트기: 토요일에 로스앤젤레스 개최.

E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