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릴랜드를 40분 동안 밀어붙인 노퍽 주립대 감독은 팀이 더 많은 존경을 받을 자격이 있다고 말합니다
래리 비커스의 노퍽 주립대는 전반전 전반 7점을 넣으며 메릴랜드의 관심을 끌었고, 전반전에는 4쿼터 초반에 단 4점 차로 뒤졌습니다.
스파르탄스는 토요일에 결국 4번 시드의 테라핀스에게 82-69로 패했지만 무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이후 비커스는 자신의 팀이 더 나아질 자격이 있다고 확신한다고 분명히 말했습니다.
노퍽 주립대 감독은 "이 그룹은 올해 30승, 작년 27승, 재작년 26승을 거뒀지만, 우리는 여전히 세 사람의 존경을 받아야 하는 상황에 직면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주례에 대해 불평하지 않겠습니다. 그건 제가 할 일이 아닙니다. 하지만 여러분 모두 체육관에서 스파르탄의 머리를 볼 때, 우리가 받는 것보다 조금 더 존중받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비커스는 팀의 파울 수에 실망했을 뿐만 아니라 스파르탄스가 테라핀스를 4쿼터 동안 밀어붙인 후 가드 다이아몬드 존슨의 프로 스탁을 지지하기도 했습니다.
노퍽 주립대는 하프타임에 32-30으로 앞서다가 3쿼터에 30점을 허용했습니다. 메릴랜드는 이 기간 동안 12개의 자유투를 모두 성공시켰습니다.
우리가 파울을 하지 않았다는 것은 큰 순간이었기 때문이 아닙니다. 우리는 파울을 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영화를 봐야 해요,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하지만 특히 좋은 슈터들만큼 자유투 라인으로 팀을 보낼 수는 없습니다."
이 경기에서 노퍽 주립대는 메릴랜드의 12개 팀에게 21개의 파울을 허용했고, 테프스는 25개 팀 중 23개 팀이 라인에서 이탈했습니다. 이는 중요한 요인이었지만, 비커스는 팀이 비난받을 만한 가치가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주례가 그 경기에서 우리를 잃었다고 말하는 것은 아닙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파울을 했고, 우리는 파울을 했고, 우리는 파울을 했습니다. 그리고 점프 슈터들도 파울을 했고, 점프 슈터들도 더 파울을 했습니다."
존슨은 토요일에 18득점을 기록했습니다. 이번 시즌은 노스캐롤라이나 주립대와 러트거스에서 뛰었던 두 번째 노퍽 주립대 시즌이었습니다.
저는 그녀가 1라운드에서 7위에서 저에게 도착했을 때 점점 떨어지고 또 떨어지고 또 떨어지는 것을 지켜봤는데, 왜 그런지 모르겠습니다.라고 비커스는 말합니다. "그녀는 모든 메이저 중간 결선 진출자 명단, 모든 던 스탤리 수상자 명단, 모든 낸시 리버만 결선 진출자 명단에 포함되어야 합니다. 그녀는 정말 특별합니다." 링크짱
비커스는 노퍽 주립대에서 성공을 거둔 후 자신의 코칭 미래에 대해서도 질문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그는 별다른 통찰력을 제공하지 못했습니다.
우리 모두는 비전과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모르겠어요. 모르겠어요. 두고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