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산이란 무엇이며 이를 처리하는 방법

분산이란 무엇인가요?
일반적으로 말할 때 우리는 종종 연패와 분산을 식별하는데, 이는 우리 맥락에서 진정한 정의와 멀지 않은 것 같습니다.

약 1년 전까지만 해도 이 용어를 몰랐기 때문에 일반인에게 더 가깝게 다가가기 위해 웹사이트 설명을 몇 가지 인용하겠습니다:

"분산은 다중을 가진 모든 것에 적용되는 확률 분포 곡선입니다
코인 플립과 주사위 굴리기부터 포커 핸드에 이르기까지 고정된 확률의 결과물
그리고 타율.

간단히 말해, 장기적으로 55%의 시간 동안 어떤 일이 발생한다고 해서 10번 중 5.5번, 심지어 100번 중 55번이 발생하는 것은 아니라는 것이 입증된 이론입니다."

코인 뒤집기 예제:
"코인 반전을 살펴보면 두 가지 결과가 있습니다.
동일한 가중치를 가진 코인은 다음 중 하나에 착지할 확률이 50%임을 의미합니다
앞면 또는 뒷면. 그러나 분산의 특성은 동전을 뒤집으면 다음과 같은 의미입니다
100번은 63번, 꼬리 37번 또는 44번 머리에 착지할 수 있습니다
56번 꼬리.

100개의 동전 던지기 결과가 정확히 50/50이 되는 경우는 많지 않습니다.

하지만 공정한 코인을 던지면 확률이 50 대 50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동전을 많이 던지면 앞면과 뒷면의 수가 기록됩니다
짝수에 가까워져야 합니다."

스포츠 베팅 맥락에서 누군가 1년 내내 52%의 확률로 2.00을 기록한다면, 나쁜 달에 63% 또는 47%의 적중률을 기록했다면 몇 달을 보낸 것도 제외되지 않습니다.

연패 처리
이에 대한 간단한 해결책은 없지만 약간의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트릭이 있지만, 저는 테니스를 염두에 두고 이야기하지만 다른 스포츠에도 어느 정도 적용될 수 있을 것입니다.

1)베팅 수 감소

-저는 개인적으로 다운스윙에 직면했을 때 훨씬 더 큰 피해를 줄 수 있는 조금 더 큰 볼륨으로 운영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특정 날에 좋은 베팅이 세 번 있다면 가장 좋은 베팅을 하세요. (다른 두 번이 승리하더라도) 최선의 타이밍이 아닌 상황에서 세 번 모두 잃는 것보다 그 한 번을 잃는 것이 더 낫습니다.

2)낮은 배당률/안전한 플레이
-그렇다고 해서 단독 목적으로 2.10 확률에서 1.50으로 뛰어오를 수는 없지만, 현재로서는 2,50/3.00 이상을 피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이번에는 약자를 지원하는 것을 고려하고 게임/세트 핸디캡 또는 주어진 경기에서 합리적인 다른 베팅을 한다면 안전하게 플레이하세요. 확률이 완전히 틀리지 않다면 1.50 정도보다 3.0으로 추천을 받는 것이 훨씬 더 어렵고 여기에서 숫자의 법칙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3)Parlay를 자릅니다
-단 한 푼의 베팅도 '매수'할 수 없는 상황에서는 같은 베팅 슬립에 이벤트를 거의 체결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으며, 싱글 플레이가 훨씬 더 까다롭고 행운과 자신감, 그리고 순수 수학 법칙과 같은 것이 여기에 상당한 역할을 합니다. 토토사이트

4)잘하는 일에 충실하기
-저는 제 자신이 승자를 고르는 데 가장 적합하다고 생각하지 않으며, 상황이 좋지 않을 때 줄여야 할 사항입니다. 저는 오버 게임/핸디캡 또는 더 나은 결과가 입증되는 다른 것들을 선택할 것입니다

End